영성의 샘물

♥나는 그분의 보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松竹/김철이 2020. 11. 27. 09:22

 

 

♥나는 그분의 보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분의 보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진정코 내 자신의 힘에 의지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분의 성경 말씀을 굳게 붙들고 있습니다. 이것이야말로

나의 지팡이, 나의 보호이며, 나의 잔잔한 항구입니다.

세상이 와중에 처해 있다하더라도 나는 이 성경 말씀을

굳게 붙들고 있습니다. 나는 그 말씀을 읽습니다.

그것은 내 성벽이요, 내 보호체입니다. 어떤 말씀입니까?

내가 세상 끝날까지 항상 너희와 함께 있으라.”는 말씀입니다.(금구)

 

성령께서는 성경말씀을 통해 우리 마음에 들어오신다. :

(희망 메시지-안셀름 그륀 신부 )

1) 오랫동안 성경말씀을 묵상하고

2) 日常 가운데 간직(내 안에 머물게 함)하고 산다면

3) 서서히 내 생각과 행동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4) 말씀은 내 기분을 변화시키고

5) 나를 하느님 사랑으로 가득 채울 것이다.

6) 예수께서 당신 말씀을 깊이 받아들일 때 우리 內面

어떤 변화가 일어나는지 말씀하신다.

너희는 내가 너희에게 한 말로 이미 깨끗하게 되었다.”(요한 15,3)

7) 말씀으로 자신이 정화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오늘도 그리스도의 향기가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