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 나눔터

성가 예수 내 기쁨 노래 하모니팀 김선호 실베스테르 김은정 소피아 I 가톨릭스튜디오/천주교/성당

松竹/김철이 2022. 3. 6. 20:00

성가 예수 내 기쁨 노래 하모니팀 김선호 실베스테르 김은정 소피아 I 가톨릭스튜디오/천주교/성당

(클릭):https://www.youtube.com/watch?v=RZ3EMN16iG4

 

 

 

 

 

251 예수 내 기쁨
내가 밤길을 가고 있을 때
누군가 등불 밝혀주는 이
있음을 생각하니
내 맘에 한 빛이 가득 차
주님의 사랑을 노래하네

예수 내 기쁨 예수 내 평화
날 위해 등불 밝히는
예수 내 희망 예수 내 생명
참된 나의 기쁨

내가 미움에 떨고 있을 때
누군가 날 위해 아파하는 이
있음을 생각하니
내 맘에 용서가 가득 차
주님의 사랑을 노래하네

예수 내 기쁨 예수 내 평화
날 위해 아파하시는
예수 내 희망 예수 내 생명
참된 나의 기쁨

내가 고난에 울고 있을 때
누군가 날 위해 기도하는 이
있음을 생각하니
내 맘에 위로가 가득 차
주님의 사랑을 노래하네

예수 내 기쁨 예수 내 평화
날 위해 기도하시는
예수 내 희망 예수 내 생명
참된 나의 기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