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와 묵상

노래로 기도해|#20 흔들리며 피는 꽃 | 바오로딸수녀님들 노래 | 신나는 성가 | 괜찮아! 나도 그래, 우리 다함께. 으쌰으쌰 BGM

松竹/김철이 2021. 1. 23. 10:22

노래로 기도해|#20 흔들리며 피는 꽃 | 바오로딸수녀님들 노래 | 신나는 성가 | 괜찮아! 나도 그래, 우리 다함께. 으쌰으쌰 BGM

(클릭):www.youtube.com/watch?v=5Wa_ENH68zQ

 

 

 

 

 

 

 

 

나만 이렇게 힘든 건가? 유독 나에게만 어려운 일이 계속되는 것 같아 마음이 지칠 때, 이 노래로 기도해드리고 싶습니다.

새가 나뭇가지에 앉을 때, 그리고 다시 날아갈 때 흔들립니다. 매일 새로운 하루를 맞이하는 우리는, 그 하루를 태어나서 처음 맞는 거잖아요. 게다가 무슨 일이 생길지 우리는 알지 못합니다.

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모두가 그렇게 흔들리며 간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흔들린다는 것은 살아있는 내가 맺는 삶의 열매고, 분명 꽃이 피는 순간들이 있다는 사실이지요.

오늘 하루 내가 진 삶의 무게가 느껴질 때, 그만큼 행복했던 순간들도 있었음을 기억하며 "하나 뿐인 내 인생, 아름답게 가꿔보겠다~" 함께 웃어봐요! :D

당신을 응원합니다

 

 

흔들리며 피는 꽃

도종환 시()

김현성 작,편곡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디 있으랴

이 세상 그 어떤 아름다운 꽃들도 다 흔들리면서 피었나니

흔들리면서 줄기를 곧게 세웠나니

흔들리지 않고 가는 사랑이 어디 있으랴

젖지 않고 피는 꽃이 어디 있으랴

 

이 세상 그 어떤 빛나는 꽃들도

다 젖으며 젖으며 피었나니

바람과 비에 젖으며 꽃잎 따뜻하게 피웠나니

젖지 않고 가는 삶이 어디 있으랴

 

 

바오로딸수녀들이 부르는 노래

- 행복한 과일가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