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 나눔터

생활성가/CCM/ 선물 - 장환진 요한 (Cover by 노래해주리♪)

松竹/김철이 2023. 8. 27. 09:06

생활성가/CCM/ 선물 - 장환진 요한 (Cover by 노래해주리♪)

(클릭):https://www.youtube.com/watch?v=MjyR4PfosWM

 

 

이 노래를 통해서 제가 받은 위로만큼, 
들으시는 모든 분들의 마음에 평화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선물
(작사/곡 장환진 요한)

나의 노래가 당신께 전해진다면
나의 기도로 당신 행복할 수 있다면
나의 기도가 지친 당신께 힘이 된다면
나 당신 위해 기도할 수 있다네

오늘도 아름다운 별 보며 
삶에 지친 당신 위해 기도합니다
마음으로 드리는 이 기도로 
주님 안에서 항상 편히 쉬는 당신이기를 바래요

나의 기도가 당신께 전해진다면
나의 기도로 당신 행복할 수 있다면
나의 기도가 지친 당신께 힘이 된다면
나 당신 위해 기도할 수 있다네

나 언제나 그분 향해 살라고 
작은 마음으로 노래합니다
정말 아름답게 부르는 이 노래가 
당신 귓가에 편히 전해지는 노래이기를 바래요

나의 노래가 마음의 휴식이 되길
나의 노래가 당신께 기쁨 되기를
나의 노래가 당신 향한 기도 된다면
나 당신 위해 노래 할 수 있다네

나의 기도가 이 모든 걸 허락 한다면 
나 당신 위해 기도할 수 있다네

이 노래가 당신 향한 기도 이기를

🎹 Instrumental music by "Play with 'nes"
(좋은 연주로 노래를 더욱 풍성하게 채워주신 Agnes 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