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산책길

1시간 듣기 | 신유 - 미안해서 미안해서 | 장윤정 - 사랑아 | 조항조 - 옹이 | 문희옥 - 평행선

松竹/김철이 2023. 7. 24. 19:32

[1시간] 신유 - 미안해서 미안해서 ★트로트계의 귀공자💖 #신유 #ShinYu #k_music #trot #신유인기곡

(클릭):https://www.youtube.com/watch?v=B9tgFoWqSiM

 

♬ 미안해서 미안해서 / 신유 (가사)
당신을 아프게 하고
살아온 지난날들이
얼마나 괴로웠는지
이 마음 모를 겁니다
겉으론 말은 안해도
당신의 깊은 사랑을
알아요 그 맘 알아요
얼마나 생각했는지
그 깊은 속도 모르고
철없이 살아온 지난날들이
미안해서 미안해서
용서를 빌어봅니다
당신이 곁에 있어
내가 있다는 생각에 눈물이 나요

겉으론 말은 안해도
당신의 깊은 사랑을
알아요 그 맘 알아요
얼마나 생각했는지
그 깊은 속도 모르고
철없이 살아온 지난날들이
미안해서 미안해서
용서를 빌어봅니다
당신이 곁에 있어
내가 있다는 생각에 눈물이 나요
생각에 눈물이 나요 ♬

 

 

 

 

 

장윤정 - 사랑아 1시간 듣기 (가사포함) ★모든 연령을 아우르는 최고의 메가 히트곡 가수 장윤정💖

(클릭):https://www.youtube.com/watch?v=vL6pjvJGPuA

 

♬ 사랑아 - 장윤정 (가사)
1.
안돼요 안돼 날 두고 떠나면 안돼
그렇겐 못해 난 절대 보낼 순 없어
갈테면 가봐 모든 걸 잊고 떠나봐
그땐 뒤돌아서 후회를 할거야
희미한 기억속에 너의 이름 불러도
다신 볼수 없던 사랑한 사람
사랑아 나를 두고 떠나가지마
나만 두고 가려거든 다신 나를 찾지마
언젠가 그대 나를 찾는 다해도
그땐 내가 먼저 뒤돌아서 그대 볼수 없으리
2.
안돼요 안돼 날 두고 떠나면 안돼
그렇겐 못해 난 절대 보낼 순 없어
갈테면 가봐 모든 걸 잊고 떠나봐
그땐 뒤돌아서 후회를 할거야
희미한 기억속에 너의 이름 불러도
다신 볼수 없던 사랑한 사람
사랑아 나를 두고 떠나가지마
나만 두고 가려거든 다신 나를 찾지마
언젠가 그대 나를 찾는 다해도
그땐 내가 먼저 뒤돌아서 그대 볼수 없으리~ ♬

 

 

 

 

 

조항조 - 옹이 1시간 듣기 (가사포함) ★불후의 명곡 ‘옹이’ 가수 조항조 라이브 공연 실황 모음집 🎧

(클릭):https://www.youtube.com/watch?v=AsfmnNqPmc8

 

♬ 옹이 - 조항조 (가사) 1시간 듣기 Ver.2
1.
사랑에 불씨 하나  / 가슴에 불 질러놓고  
냉정히 등을 돌린 / 그 사랑 지우러 간다 
얼마나 달려가야 / 이 사랑 내려놓을까 
어디쯤 달려가야 / 그리움도 놓을까 
너무 깊어 옹이가 된 / 사랑 때문에 내가 운다 
2.
뜨거웠던 그 사랑도 / 모두가 거짓이었나 
냉정히 등을 돌린 / 그 사랑 지우러 간다 
얼마나 달려가야 / 이 사랑 내려놓을까 
어디쯤 달려가야 / 그리움도 놓을까 
빼지 못할 옹이가 된 / 사랑 때문에 내가 운다 
빼지 못할 옹이가 된 / 사랑 때문에 내가 운다 ♬

 

 

 

 

 

★문희옥 평행선 1시간 듣기★ 요즘 장안의 인기 절정곡! 댄스본능 들썩들썩♬ 미스트롯2 뽕가네 팀미션/사랑의 콜센터 여왕벌6 출연곡! 인기 상행선 질주중

(클릭):https://www.youtube.com/watch?v=ucfff6Ea7t0

 

📌문희옥 - 평행선 (가사)♬

나는 나밖에 모르고 / 너는 너밖에 모르고
그래서 우리는 / 똑같은 길을 걷지 평행선
나는 나밖에 몰랐지 / 너는 너밖에 몰랐지
그래서 우리는 / 만날 수 없는 거야 평행선

아직 사랑하고 있는데 / 서로 바라보고 싶은데
나는 다가서지 못하고 / 다른 길을 가고 있어

우리 서로 다시 만날 수 없는가
캄캄한 미로를 헤매이네

우리 서로 사랑할 수는 없는가
끝없는 평행선 걷고 있네

나는 나밖에 모르고 / 너는 너밖에 모르고
그래서 우리는 / 똑같은 길을 걷지 평행선
나는 나밖에 몰랐지 / 너는 너밖에 몰랐지
그래서 우리는 / 만날 수 없는 거야 평행선

아직 사랑하고 있는데 / 서로 바라보고 싶은데
나는 다가서지 못하고 / 다른 길을 가고 있어

우리 서로 다시 만날 수 없는가
캄캄한 미로를 헤매이네

우리 서로 사랑할 수는 없는가
끝없는 평행선 걷고 있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