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 나눔터

생활성가 - 아브라함과 이사악 - 천주교 군종교구 프로젝트 앨범 “사랑의 계절”

松竹/김철이 2023. 3. 9. 07:23

생활성가 - 아브라함과 이사악 - 천주교 군종교구 프로젝트 앨범 “사랑의 계절”

(클릭):https://www.youtube.com/watch?v=pxRqyyuMlSs

 

 

 

아브라함과 이사악 - 천주교 군종교구 프로젝트 앨범 “사랑의 계절”

작사,작곡 최그라시아

편곡 박상철

노래 임두빈,이경수

 

밤은 깊어 어두운데 아브라함은

아들을 제물로 바칠 준비를 했네

서로 두 눈만 쳐다보고 있더니

이사악이 말했네

 

1)

단단히 묶으세요 아버지

무서워 대들지 않도록

아버지 두 볼에 흐르는 눈물

저도 따라 웁니다

 

내 주님 내 주님 나의 하느님

당신의 뜻대로 하시옵소서

내 주님 내 주님 나의 하느님

당신의 뜻대로 순종합니다

 

2) 보라 아브라함의 믿음

외 아들을 바치는 믿음을

자신의 목숨을 내 놓는 아들

사랑스런 아들을

 

내 주님 내 주님 나의 하느님

주께서 내 믿음 시험하셨다

내 주님 내 주님 나의 하느님

야훼이레 주님이 마련하셨다

 

내 주님 내 주님 나의 하느님

당신의 뜻대로 하시옵소서

내 주님 내 주님 나의 하느님

당신의 뜻대로 순종합니다

 

내 주님 나의 하느님

주께서 시험 하셨다

내 주님 내 주님 나의 하느님

야훼이레 주님이 마련하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