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 나눔터

생활성가 - 예수 내 작은 기쁨 - 김정식3집

松竹/김철이 2022. 10. 28. 11:23

생활성가 - 예수 내 작은 기쁨 - 김정식3집

(클릭):https://www.youtube.com/watch?v=lQvP-DgZCXk

 

 

 

예수 내 작은 기쁨 - 김정식3집

작사 김정식 작곡 김정식 노래 김정식

 

01,

내가

밤길을 가고 있을때

누군가

등불 밝혀주는이

있음을 생각하니

 

내 맘에

한 빛이 가득차

주님의

사랑을 노래하네

*

예수 내 기쁨

예수 내 평화

날 위해 등불 밝히는

예수 내 희망

예수 내 생명

작은 작은 나의 기쁨

 

02.

내가

미움에 떨고 있을 때

누군가

날 위해 아파하는 이

있음을 생각하니

 

내 맘에

용서가 가득차

주님의

사랑을 노래하네

*

예수 내 기쁨

예수 내 평화

날 위해 아파 하시는

예수 내 희망

예수 내 생명

작은 작은 나의 기쁨

 

03.

내가

고난에 울고 있을때

누군가

날 위해 기도하는 이

있음을 생각하니

 

내 맘에

위로가 가득차

주님의

사랑을 노래 하네

*

예수 내 기쁨

예수 내 평화

날 위해 기도 히는

예수 내 희망

예수 내 생명

작은 작은 나의 기쁨

*

예수 내 기쁨

예수 내 평화

날 위해 등불 밝히는

예수 내 희망

예수 내 생명

작은 작은 나의 기쁨

Copyrightⓒ 김정식. All rights reserved. Used by permission.

ⓟ&ⓒ MCAKCC 한국가톨릭음악저작권협회

Distributed by The MCAKCC (Holy Music). All Rights Reserved.Unauthorized public performance,

lending,broadcasting duplication and conversion to digital media without permission are prohibited.Made in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