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산책길

[네시 상륙작전 최장군입니다!]싱어게인2 김소연 박현규 폭발 찢었다! 명품 라이브 풀버전

松竹/김철이 2022. 10. 23. 21:33

싱어게인2 김소연 박현규 폭발 찢었다! 명품 라이브 풀버전 [네시 상륙작전 최장군입니다!]

(클릭):https://www.youtube.com/watch?v=SulEp1rnYlQ

 

 

 

싱어게인2 TOP6의 주역 김소연과 박현규가

네시상륙작전 최장군입니다에 떴습니다.

1200:1 노래 실력만으로 대학 합격했던 형!

박현규, 언젠가 알려질 줄 알았다는데ㅋㅋ

신이 주신 목소리라며 윤도현이 극찬한

22살 김소연의 고품격 라이브까지 만나보실 있습니다.

 

그물 옷 입은 김소연이 신곡 [바다야]를 부르자,

청취자들은 "도시어부"에 출연해야 한다고 강력 추천하고!

박현규는 김소연 모창을 본인 앞에서 대놓고 하는데 어쩜 이리 똑같은지...

김소연은 매쏘드 연기라면 박현규는 생활 연기다?

 

'환생'부터 '가리워진 길'까지

2분 연습해서 현장에서 즉흥으로 만들어 본 듀엣 공개!

 

최장군 왈, 박현규 살을 빼야 한다고요?

다이어트의 길로 안내된 박현규, "우리 현규 민감해요"

고품격 라이브를 마친 후 수줍 소연이 꺼낸 첫 마디!

"대머리 독수리가 됐다 생각하며 노래했어요"

 

김소연, 선우정아와 넬을 닮고싶다고.

한편 내가 누군가의 롤모델이 되겠다는 박현규

스튜디오를 찢어버린! 명품 라이브 무려 6곡 지금 바로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삽입된 라이브 순서]

1) 김소연 / 내 마음 갈 곳을 잃어 (최백호 곡 커버)

2) 박현규 / 여기까지 해요 (쓸쓸한 가을 발라드)

3) 김소연 / 바다야 (*신곡)

4) 박현규 / 오늘같은 밤

5) 김소연 / Can you fly like a bird (킬힐 OST)

6) 박현규 / 오르막길 (싱어게인2에서 윤종신 곡 커버)

↓↓↓↓↓↓↓↓↓↓↓↓↓↓↓↓↓↓↓↓

 

네시상륙작전 최장군입니다 (16:00~18:00)

매주 목요일 LIVE쇼!

'투스타 위문열차' 성황리 운영중.

지난 10월 13일, 김소연 박현규 두 분이 탑승했습니다.

 

* 월: 꼬리에 꼬리를 무는 알고리즘 '꼬꼬알'

* 화: '사랑과 전쟁_ 사랑편 / 전쟁편'

* 수: 남자들의 속사정을 파헤치는 '고자질' &

애청자 전화 데이트 '수요 전우회'

* 목: 라이브 가수 초대석 '투스타 위문열차'

* 금: 전우애 부부콩트 '당신은 나의 로또' &

기사님 추천 맛집멋집 '최지린다의 최고 찾기'

* 토: 병맛 주제 뮤직 릴레이 '이등병맛차트' &

피아노와 대금의 만남 '힐링캠프 열중 쉬어'

* 일: 기상천외한 중국요리 뮤직퀴즈 '신기루' &

퀴즈가 있는 청취자 신청곡 '내무반 신청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