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 나눔터

생활성가 - 별처럼 빛나는​ - 갓등중창단9집

松竹/김철이 2022. 9. 11. 21:34

생활성가 - 별처럼 빛나는​ - 갓등중창단9집

(클릭):https://www.youtube.com/watch?v=AYC-w52_cb4

 

 

 

 

생활성가 - 09. 별처럼 빛나는​ - 갓등중창단9집

 

가사

홀로 선 쓸쓸한 하늘 아래

눈 들어도 싸늘한 어둠뿐

별은 없다고 길동무는 없다고

앞을 볼 수 없다고 고개를 떨구지만

 

보이지 않는다 해서 없는 것은 아니지

잠깐 숨어 있을 뿐인 거야

구름이 걷히고 별들이 고개를 내밀면

우리 얼굴도 환하게 빛날 거야

 

별처럼 빛나는 우리의 노래가

별처럼 빛나는 우리의 순결한 삶이

주님께 찬미와 영광이 되고

어둔 세상에 밝은 빛이 되게 하소서

 

보이지 않는다 해서 없는 것은 아니지

잠깐 숨어 있을 뿐인 거야

구름이 걷히고 별들이 고개를 내밀면

우리 얼굴도 환하게 빛날 거야

 

별처럼 빛나는 우리의 노래가

별처럼 빛나는 우리의 순결한 삶이

주님께 찬미와 영광이 되고

어둔 세상에 밝은 빛이 되게 하소서

copyright ⓒ 갓등중창단.MCAKCC(Holymusic) All rights reserved. Used by permission.

ⓟ&ⓒ MCAKCC 한국가톨릭음악저작권협회

Distributed by The MCAKCC (Holy Music). All Rights Reserved. Unauthorized public performance, lending,broadcasting, duplication and conversion to digital media without permission are prohibited. Made in Korea.

 

갓등중창단9집 사랑하는 그대에게

+음반소개

수원가톨릭대학교 갓등 중창단이 부른 아홉 번째 노래기도인 이 음반은 하느님께 대한 찬미와 기도가 가득 담겨있다.

“60분의 노래기도를 시작하면서 ‘Veni Sancte Spiritus(오소서 성령이여)’ 성령께서 함께하시고, 60분이 지난 뒤에는 ‘O Domine, Jesu Christe!(오! 주 예수님!)’

예수님께서 주님이시라고 고백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한 곡만 기도한 형제도, 전 곡을 모두 기도한 형제도 같은 마음으로 노래기도를 바쳤습니다. 이 노래기도가 성가를 넘어, 여러분의 기도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수록곡+

1. veni Sancte Spiritus

2. 고요한 사랑

3. 사랑하는 그대에게

4. 이제 다시

5. 나의 그릇

6. Navi

7. 영원하셔라

8. 나의 주님 나의 하느님

9. 밤 하늘 저 달빛

10. 그대입니다

11. O Domine Jesu Christ

12. 사랑하는 그대에게 (MR)

13. 나의 주님 나의 하느님 (MR)

 

CREDITS

·Executive Producer 수원 가톨릭대학교

·All compositions written by 갓등중창단

·produced by 차준호, 장용수

·Arrangement 이제용, 권태현, 제치원, 오희준, 김현중

Drum 강수호, 이형주

Bass 신현권, 장영환, 임세훈

·E/Guitar 박중권, 조장현, 유현준

·A/Guitar 조장현, 유현준

·Piano 오희준, 김현중

·Soprano Saxophone Fr.이상룡

.Violin 현영민

.Cello 현영필

.Clarinet 염정환

.해금 장지혜

·Recording Studio MUSE, MECCA

·Recording Engineer 임재경, 이제용, 권태현

·Mixing Studio MUSE, MECCA

·Mixing Engineer 이제용, 권태현

·Mastering Studio MUSE

·Mastering Engineer 이제용

·사진 신윤섭

·디자인 심혜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