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 기도방

[순교자성월 묵상] 무명 순교자들을 기억하시나요? / 내레이션 - 이현수 신부님

松竹/김철이 2022. 9. 9. 19:34

[순교자성월 묵상] 무명 순교자들을 기억하시나요? / 내레이션 - 이현수 신부님

(클릭):https://www.youtube.com/watch?v=Ylq2bck2cTk

 

 

 

 

+ 찬미예수님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방역에 힘써주시는 분들 덕분에, 서서히 찾아가는 일상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순교자성월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천주교 서울대교구 사목국에서는 순교자성월인 9월을 맞아 묵상 영상 "무명 순교자들을 기억하시나요"를 제작했습니다.

 

특히 이번 영상은 본당 "순교자의 밤" 행사 때 적극 사용하시길 권합니다.

 

영상의 링크주소와 영상을 다운로드받으실 수 있는 구글 드라이브 링크주소를 함께 공유하오니 필요하신 분들은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순교자들이 흘린 피와 땀의 의미를 되새기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가는 순교자성월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영상 다운로드 - https://drive.google.com/file/d/1hqH6...

 

🕯 묵상글

- 권혁주 라자로 (서울대교구 사목국)

 

🎤 내레이션

- 이현수 바오로 신부 (순교자현양위원회)

 

🎬 자료화면

- “충남의 천주교 성지·순례길 홍보 영상” (충청남도 유튜브 채널)

- “십자 성호” (가톨릭 영상 교리, CBCK)

 

- “Drone Flight over Jerusalem Incredible Video” (Cinematic Drone)

- “Santiago de Compostela” (Videos Drone)

- “Lourdes Francia” (Videos Drone)

- “Fatima Portugal” (Videos Drone)

 

- “Assisi vista dal drone” (Francesco Picillo)

 

🎼 BGM

- “” (Piova Music)

 

📢 좋은 음악을 쓸 수 있도록 허락해주신 Piova Music 유튜브 채널에 감사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원곡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fUD2oCwy7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