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산책길

신곡 《 장민호 - 회초리 》 귀호강 1시간 연속 듣기, 질리지 않는 노래

松竹/김철이 2022. 5. 31. 21:35

신곡 《 장민호 - 회초리 》 귀호강 1시간 연속 듣기, 질리지 않는 노래

(클릭):https://www.youtube.com/watch?v=-dAemfHEq6I

 

 

 

 

 

 

신곡 장민호 - 회초리 귀호강 1시간 연속 듣기, 질리지 않는 노래

작곡 : 류선우 / 작사 : 류선우

편곡 : 장승연

----------- 가사 --------------

어린 시절 그토록 무서워하던

싸리나무 회초리

엄마의 그 회초리가 아니었다면

지금 난 뭐가 됐을까

세월은 흘러 자식 하나만

바라보고 사는 어머니

나는 아직도 엄마 앞에선

아홉 살 난 어린아인데

이젠 내가 아무리 잘못 살아도

때려 줄 사람이 없어요

엄마 엄마 그 옛날처럼

회초리 한 대 맞고 싶어요

 

어린 시절 그토록 무서워하던

싸리나무 회초리

엄마의 그 회초리가 아니었다면

지금 난 뭐가 됐을까

세월은 흘러 자식 하나만

바라보고 사는 어머니

나는 아직도 엄마 앞에선

아홉살 난 어린아인데

이젠 내가 아무리 잘못 살아도

때려 줄 사람이 없어요

엄마 엄마 그 옛날처럼

회초리 한 대 맞고 싶어요

회초리 한 대 맞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