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산책길

최성수 - 풀잎 사랑 [쇼특급 19870905] | KBS 방송

松竹/김철이 2021. 12. 30. 02:16

최성수 - 풀잎 사랑 [쇼특급 19870905] | KBS 방송

(클릭):https://www.youtube.com/watch?v=VPOfGdTxvXA

 

 

 

 

 

싱그러운 아침 햇살이 풀잎에 맺힌 이슬 비칠때면

부시시 잠깨인 얼굴로 해맑은 그대 모습 보았어요

푸르른 나래를 더욱더 사랑하는 마음 알았지만

햇살에 눈부신 이슬은 차라리 눈을 감고 말았어요

 

그대는 풀잎 나는 이슬 그대는 이슬 나는 햇살

사랑해 그대만을 우리는 풀잎 사랑

그대는 풀잎풀잎풀잎 나는 이슬이슬이슬

그대는 이슬이슬이슬 나는 햇살햇살햇살

사랑해 그대만을 우리는 풀잎사랑

 

빛나던 노을빛 어둠을 홀로 밝히는

나의 사랑 변함없어요

 

그대는 풀잎 나는 이슬 그대는 이슬 나는 햇살

사랑해 그대만을 우리는 풀잎 사랑

그대는 풀잎풀잎풀잎 나는 이슬이슬이슬

그대는 이슬이슬이슬 나는 햇살햇살햇살

사랑해 그대만을 우리는 풀잎사랑

풀잎사랑 우리는 풀잎사랑 우리는 풀잎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