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성 디딤돌

제 55회 묵상기도 렉시오 디비나 '마태 26장 36-46절'_황인철 베드로 신부님

松竹/김철이 2021. 11. 30. 19:07

제 55회 묵상기도 렉시오 디비나 '마태 26장 36-46절'_황인철 베드로 신부님

(클릭):https://www.youtube.com/watch?v=_0GofuRllak

 

 

 

 

 

 

 

55'렉시오디비나' 묵상기도

 

눈을 감고 신부님께서 읽어주시는 성경구절을 들으며

와닿는 구절을 마음 깊이 새기며 15분간 묵상합니다.

 

오늘의 묵상 성구 '마태오복음서 2636-46'

 

기도하는 방법이나 기도를 준비하는 방법도 모르는 분들

기도하고 싶고, 기도 방법을 배우고 싶은 분들 모두를 초대합니다!

고요 속에 함께 기도해요??

부담 없이 클릭하셔서 편안한 마음으로 함께 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15분간의 묵상기도는 매주 화요일 오후 7시에 방영됩니다?

 

황인철 베드로 신부님이 진행하는 팟캐스트 "떵신부의 수다캠프"??

http://podbbang.com/ch/14193

 

36 그때에 예수님께서 제자들과 함께 겟세마니라는 곳으로 가셨다. 그리고 제자들에게, “내가 저기 가서 기도하는 동안 여기에 앉아 있어라.” 하고 말씀하신 다음,

 

37 베드로와 제베대오의 두 아들을 데리고 가셨다. 그분께서는 근심과 번민에 휩싸이기 시작하셨다.

 

38 그때에 그들에게 내 마음이 너무 괴로워 죽을 지경이다. 너희는 여기에 남아서 나와 함께 깨어 있어라.” 하고 말씀하셨다.

 

39 그런 다음 앞으로 조금 나아가 얼굴을 땅에 대고 기도하시며 이렇게 말씀하셨다. “아버지, 하실 수만 있으시면 이 잔이 저를 비켜 가게 해 주십시오. 그러나 제가 원하는 대로 하지 마시고 아버지께서 원하시는 대로 하십시오.”

 

40 그러고 나서 제자들에게 돌아와 보시니 그들은 자고 있었다. 그래서 베드로에게 이렇게 너희는 나와 함께 한 시간도 깨어 있을 수 없더란 말이냐?

 

41 유혹에 빠지지 않도록 깨어 기도하여라. 마음은 간절하나 몸이 따르지 못한다.” 하시고,

 

42 다시 두 번째로 가서 기도하셨다. “아버지, 이 잔이 비켜 갈 수 없는 것이라서 제가 마셔야 한다면, 아버지의 뜻이 이루어지게 하십시오.”

 

43 그리고 다시 와 보시니 그들은 여전히 눈이 무겁게 감겨 자고 있었다.

 

44 예수님께서는 그들을 그대로 두시고 다시 가시어 세 번째 같은 말씀으로 기도하셨다.

 

45 그리고 제자들에게 돌아와 말씀하셨다. “아직도 자고 있느냐? 아직도 쉬고 있느냐? 이제 때가 가까웠다. 사람의 아들은 죄인들의 손에 넘어간다.

 

46 일어나 가자. 보라, 나를 팔아넘길 자가 가까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