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 나눔터

'황소리 소피아 - 사랑 And 축복해' | 가톨릭성가 | J-FAM [오늘 하루 수고한 너에게]

松竹/김철이 2021. 5. 5. 01:26

'황소리 소피아 - 사랑 And 축복해' | 가톨릭성가 | J-FAM [오늘 하루 수고한 너에게]

(클릭):www.youtube.com/watch?v=nRg3nNHxabk

 

 

 

 

 

 

 

 

오늘 하루 수고한 너에게 들려주는 '가톨릭 성가'

 

* '황소리 소피아 - 사랑 And 축복해' *

 

/- 장환진

 

나는 주님을 사랑해 나는 주님을 사랑해

매일 만나는 달과 별을 만드신 주님

오늘 만나는 너와 나를 지으신 주님

그분의 기적을 노래해

우리의 사랑에 감사해

함께 마음 모아 주님 사랑을 노래하며 기뻐하자

 

사랑해요 사랑해 우리 모두 사랑해

축복해요 우리의 이 시간을 축복해

너와 나를 사랑 안에 모으신

너와 나를 친구 되게 해주신

주님께 모두 감사해 우리 모두 마음 모아 사랑해

 

매일 만나는 달과 별을 만드신 주님

오늘 만나는 너와 나를 지으신 주님

그분의 사랑을 노래해

우리의 만남에 감사해

함께 마음 모아 주님 사랑을 노래하며 기뻐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