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와 묵상

노래로기도해|#23 구원자 예수 너의 사랑 | 최현숙 작사,작곡 | 성가 불러주는 신부 노래

松竹/김철이 2021. 3. 27. 23:58

노래로기도해|#23 구원자 예수 너의 사랑 | 최현숙 작사,작곡 | 성가 불러주는 신부 노래

(클릭):www.youtube.com/watch?v=D-vw0zm9PNw

 

 

 

 

 

 

 

 

세상에서 유일한 사랑, 예수 그 이름. 나의 구원자를 부르며 노래 기도 바칩니다.

 

구원자 예수 너의 사랑

최현숙 작사,작곡 | 성가 불러주는 신부 노래 | 반주실연 Gt 정재한 베드로

 

나는 나만 생각했었는데

나를 위해 주님 불렀는데

매 자리 선명하신 주님 나를 위해

십자가 위에서 죽기까지

나의 이름 잊지 않으셨네

가슴 메어질 듯 그 음성 나를 부르시네

 

사랑한다 너를 사랑한다 너를

부족해도 가난해도 아파 신음할 때도

사랑한다 내가 너를 원한다

나는 구원자 예수 너의 사랑이다

 

내가 이해 받기를 바랬고

내가 위로 받기 원했는데

못 자국 선명하신 주님 나를 위해

십자가 위의 고통 중에도

내 이름 가슴에 안으셨네

녹아내릴 듯한 그 눈길 내게 말하시네

 

사랑한다 너를 사랑한다 너를

부족해도 가난해도 아파 신음할 때도

사랑한다 내가 너를 원한다

나는 구원자 예수 너의 사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