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성의 샘물

나를 사랑하는 사람은...

松竹/김철이 2011. 7. 13. 07:24

새벽을 여는 영성의 샘물
 


    ♥나를 사랑하는 사람은...

    “나를 사랑하는 사람은 내 말을 잘 지킬 것이다. 그러면 나의 아버지께서도 그를 사랑하시겠고 아버지와 나는 그를 찾아가 그와 함께 살 것이다.”(요한 14,23) “나를 사랑한다면...” : 하느님과 만나고 싶다면 사랑에 정진하는 것으로 충분하다. “내 말을 지켜라.” : 예수께서는 사랑하기 위해서는 순종해야 한다고 말씀하신다. 나를 재촉하고 나의 선한 의지를 이끌어 내신는 그분이 말씀하신다. 나는 그것을 받아들이기만 하면 된다. “내 아버지도 그를 사랑하실 것이다.” : 아버지께서는 이러한 나의 사랑에 사랑으로 응답하신다. 이를 의심해서는 안 된다. 예수께서 보장하셨다. “아버지와 나는 그를 찾아가 그와 함께 살 것이다.” 아버지에 대한 사랑은 즉시 반사될 것이다. 이것은 굉장한 것이며 전대미문의 것이다. 즉 아버지께서는 내 마음을 당신의 거처로 삼으실 것이다.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기도」에서 ♣예수님의 약속은 믿기지 않을 정도입니다. 그러나 바위같이 확고한 하느님의 말씀입니다. 내 사랑이 하느님을 내 안에 머무르시도록 기적을 일으키는 것입니다. ---------- 경 축 ! 주님의 이름으로 경축합니다. <울지 마, 톤즈> 샘물 파기 봉헌에 40일간 동참을 바랐는데 30일 만에 목표액에 도달했습니다. 초과액은 캄보디아에 샘물을 하나 봉헌했으면 하는데, 어떻습니까? 동참하시겠습니까? 주님의 은혜로움이 동참해 주신 가족 모두에게 늘 충만하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김홍언(요한 보스코)신부 . . . . . . . . . . . 오늘도 그리스도의 향기가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