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가보는 배꽃음악회 |
지금 배꽃음악회가 열리는 천안 성환에는 하얀 꽃망울이 조금씩 내비치기 시작했습니다. 최종 점검 차 다녀왔는데요. 궁금해 하실 것 같아 준비했습니다. 미리 가보는 배꽃음악회, 함께 떠나보시지요
#1 새벽편지 가족님을 위해 특별하게 만든 배꽃 올레길. 1km의 배꽃 올레길은 왕지교회 마을 어귀에서 시작됩니다. 발이 머무는 곳마다 꽃이 피고, 지는 소리를 들어보세요.
#2 만개한 꽃길 사이로 우리 생의 추억이 될 소품들을 준비했습니다. 길 위에 놓인 노란 우산, 길 위에 걸린 시와 사진들... 새벽편지 가족과 함께한 아름다운 기억입니다.
#3 여기는 배꽃올레길 쉼터가 될 장소. 과수원을 전경으로 나무의자에 앉아 한숨 돌려보세요. 길 위에서 건져 올린 에피소드를 메시지 카드에 적어 '소망의 벽' 에 붙여보세요.
#4 천안 9경이라 불리는 성환의 배밭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배꽃올레길 정상. 하얀 꽃구름이 내려앉은 전경 사이로 바람개비가 돌아갑니다.
#5 이제... 음악회가 열리는 성환 농장으로 가보실까요? 과수원 초입에 있는 창고는 변신중입니다. 입구에서 티케팅을 하시면 배꽃음악회 리플렛과 캐릭터 뺏지를 나눠드립니다.
#6 행사장에 도착할 쯤 시장도 하고 입이 궁금해질 시간. 입구에 마련된 '푸드존' 에서 정성껏 준비한 그린푸드 도시락을 꼭 맛보세요.
#7 무대를 바라보고 차곡차곡 자리를 채워주세요. 늦게 오시는 분들도 함께 즐길 수 있게 배려하는 새벽편지 가족만의 센스^^
#8 아이와 함께 오신 부모님들은 음악회에 방해가 될까, 걱정하지 마세요. 요술풍선도 만들고, 페이스페인팅도 하고 아이들이 뛰놀 수 있는 안전놀이터를 만들었으니까요!
#9 드디어 오후 2시 '배꽃, 피아노 그리고 당신의 봄날'을 주제로 제 4회 배꽃음악회가 시작됩니다. 상상 속의 무대가 보이시지요? 새벽편지는 지아펭팡의 얼후연주 외에도 '한편의 명작' 을 준비했습니다.
#10 너무나 찬란히 준비를 하는 준비팀! 새벽편지 가족님께 '잊을 수 없는 추억' 을 만들어드리고자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대충만' 하셔도 후회 없을 겁니다^^
- 소천 및 새벽편지 스텝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