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리빙

공간 활용에 최고! 숨은 침대 찾기

松竹/김철이 2008. 6. 25. 01:56
침대야? 소파야? 책장이야? - 공간 활용에 최고! 숨은 침대 찾기
홀로 생활하는 싱글족이나 이제 막 신접 살림을 시작한 신혼 부부 커플이라면 가구 선택에 신중해야 한다. 보다 깔끔하고 공간 활용을 할 수 있는 제품이 제격.
특히 가장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 침대,
어떻게 꼭꼭 숨겨 놓으면 깔끔한 인테리어가 가능할까?

▶ 침대야? 책장이야?
한 쪽 벽면에 책장 겸 장식장을 두어보자.
널찍한 칸막이와 모던한 디자인이 방안을 더욱 깔끔하고 산뜻하게 만들어 준다. 아랫 부분의 원목 부분을 살짝 터치하면 스르르 내려오는 싱글 침대가 나타난다. 사무실 겸 주거 공간으로 사용하는 싱글 족에게 제격인 디자인.
▶ 침대야? 소파야?
장식장이 예쁘게 좌우를 장식하고 푹신한 느낌의 2인용 소파가 놓여진 거실 공간, 머리 맡의 책꽂이까지 완전한 거실 분위기. 그런데 그곳에 침대가 숨어 있다.
두 사람이 사용해도 충분한듯 해보이는 침대. 침대 아랫 부분의 수납공간까지 완벽하다.
▶ 2층 침대야? 소파야?
1층 침대만 있는 것이 아니다.
2층 침대도 소파로 변신한다.
2충 침대 중 한 칸만 싱글 침대로 사용해도 좋고 낮동안에는 소파로 사용해도 그만이다.
톤 다운된 겨자 색깔이 차분한 느낌까지 만들어 주어 편안함을 2배로 올려준다.
▶ 침대야? 벽이야?
이렇게나 감쪽 같을 수 있을까? 벽으로 숨어버린 2층 침대.
화이트 톤과 옐로우톤, 실버톤이 적절히 믹스되어 모던하면서도 상큼하며 경쾌한 분위기를 만들어 준다. 친구와 함께 방을 쓰는 싱글족이나 형제나 자매가 함께 쓰도록 하면 아이들이 우애도 더 돈독해질 것만 같다.

(사진은 국내외 사이트에서 출처가 불분명한 이미지들을 발췌하여 설명을 덧붙였음을 밝힙니다)


글 : 조현규(ez작가)| 제공 : 이지데이
이지데이 컨텐츠는 무단 전제,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블로그나 홈피로 담아가실때는 출처를 밝혀 주세요.
출처:이지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