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성의 샘물

오늘 그대 내면의 무덤 속에서

松竹/김철이 2016. 4. 4. 14:16
새벽을 여는 영성의 샘물
 

    ♥오늘 그대 내면의 무덤 속에서

    오늘 그대 내면의 무덤 속에서, 그대 어둠 속에서 천사를 바라보십시오! 그대에게 말을 건네는 천사의 말을 들어보십시오! 그가 그대의 삶으로 들어오면 뒤돌아서십시오! 태양 아래 아무것도 새로운 것이 없다고 그대를 설득시키려는 많은 말들로부터 등 돌리십시오! 그대에게 놀라운 일, 예기치 못했던 일, 부활의 기적이 일어납니다. -<부활의 기쁨 100배 맛보기>중에서

    ♣우리 인생의 여정에서 어떤 상황이나 주위 사람들이 내게 말을 건네서 내가 나를 뒤돌아보고, 삶의 방향을 바로 잡고, 내가 돌아서서 회심을 했다면 그곳엔 나의 수호천사가 함께하였을 것입니다. 한 인간의 말이 우리를 진정으로 움직이게만 한다면 우리에게도 부활이 이루어집니다. 내가 돌아서고, 돌아가도록 성경 말씀이 내 마음에 와 닿으면 나는 마비에서 풀려나 부활을 체험하게 됩니다.
        오늘도 그리스도의 향기가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