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의 교훈

감곡 매괴성모순례지성당|걸어서 만나는 신앙의 숨결_이영준 모이세 신부님(한국순교복자성직수도회)

松竹/김철이 2021. 2. 11. 10:58

감곡 매괴성모순례지성당|걸어서 만나는 신앙의 숨결_이영준 모이세 신부님(한국순교복자성직수도회)

(클릭):www.youtube.com/watch?v=92jKQx1yk-c&list=PLpB9z9SOeZQcbjPREC7_y-WLoh-U26UUt&index=6

 

 

 

 

 

 

 

 

걸어서 만나는 신앙의 숨결 7

감곡 매괴성모순례지 성당_이영준 모이세 신부

 

*

 

성지가 간직하고 있는 신앙과

그 숨결 속에 담긴 이야기를 만나는 시간.

길 위에서 만나는 신앙의 숨결 속으로 초대합니다.

역사와 신앙이 살아 숨 쉬는 성지와 공소를 찾아가

그 곳에서 사는 우리 신앙 이웃들을 만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