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와 묵상

[노래로 기도해] 빛나는 시간✨ | 수사님이 젊은이들에게 보내는 응원의 노래 | 살레시오회 이창민 수사

松竹/김철이 2023. 8. 11. 11:39

[노래로 기도해] 빛나는 시간✨ | 수사님이 젊은이들에게 보내는 응원의 노래 | 살레시오회 이창민 수사님

(클릭):https://www.youtube.com/watch?v=OvsET5zR-b8

 

 

 

"내 사랑하는 형제여 잊지 마 넌 혼자가 아냐
너와 나 그리고 우리 함께 하고 계신 주님
한 걸음 또 한 걸음 멀고 험한 이 길이지만
천천히 나아갈 거야 그분이 주신 사랑의 의미 찾아"

살레시오회 이창민 수사님이 '빛나는 시간(원곡:열일곱이다)'을 불러주셨습니다. 
젊은이들이 각자 자리에서 보내고 있는 순간들이 '빛나는 시간'이 되도록 함께 기도합니다. 
귀한 시간과 목소리를 봉헌해 주신 수사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제목 | 빛나는 시간  (원곡 : 열일곱이다, 싱글 '열일곱이Day 32' )
작사, 작곡 | 김건호 미카엘
편곡 | 김혜연 마르타 수녀
노래 | 이창민 마르치아노 수사

🎵 원곡 들어보기 :   

 • [Official Audio] 열일곱이다(17_eda) - 빛나는 ...  

🚫 본 음원은 다운로드 및 재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바오로딸뮤직앤 구독   

 / fspmusic  
#바오로딸 #바오로딸뮤직 #바오로딸뮤직앤 #빛나는시간 #열일곱이다 #이창민수사 #살레시오회 #생활성가

.....................................................................................................
🥰 가톨릭 음악채널 [바오로딸 뮤직앤], 후원으로 함께해주세요. 
우리은행 1005-801-293510  (재) 성바오로딸수도회
기부금 영수증 문의  peace@pauline.or.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