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 기도방

사순 제1주일 기도 | 십자가 위 위로를 청하는 기도

松竹/김철이 2024. 2. 18. 08:57

사순 제1주일 기도 | 십자가 위 위로를 청하는 기도

(클릭):https://www.youtube.com/watch?v=bwt-YvuZpvg

 

 



오늘은 사순 제1주일입니다. 지극히 자비하시며 위로자이신 예수님을 생각하며 참된 회개로 나아갑시다.

[사순시기 기도문2. 십자가 위 위로를 청하는 기도, 성 알폰소 로드리게스 S.J.]
예수님, 제 영혼의 사랑, 제 마음의 중심이여!
저의 하느님이신 당신이 저를 위해 수없이 많은 고통을 견디셨으나
저는 어찌하여 당신을 사랑하기에 마땅히 겪어야 할 
고통과 혼란을 견디지를 못하나이까?
세상의 모든 시련들아 오거라.
예수님을 위해 고통당하는 것이 내 기쁨이니.
내 구원자를 따르는 것, 십자가 위 고통 속에 있는 나의 위로자와 더불어
함께 고통당하며 함께 위로받는 것,
이것이 나의 즐거움이니. 이것이 나의 행복이며, 이것이 나의 쾌락이니.
예수님과 함께 사는 것, 예수님과 함께 걷는 것, 예수님과 함께 대화하는 것,
예수님과 함께, 예수님을 위하여 고통을 견디는 것,
이것이 나의 보물이리니.

(나레이션: 박민웅 요셉 S.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