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만화방

꼬마 신랑 쿵도령 시즌1 _ 07화 색시야 내가 지켜줄게

松竹/김철이 2023. 7. 11. 13:18

꼬마 신랑 쿵도령 시즌1 _ 07화 색시야 내가 지켜줄게

(클릭):https://www.youtube.com/watch?v=4zbfmpAkaj4&list=PLX5EBLrGssw5GmbqcYtP9pyTYKeme07Ti&index=7

 

 

색시야 내가 지켜줄게

 

 

 

KBS TV 방영된 "꼬마신랑 쿵도령 시즌 1 " '07화 색시야 내가 지켜줄게' 영상입니다. 7화

후반부 영상이 나오질 않아서 다시 업로드 해 드립니다. 말썽장이 금룡이 색시인 연하는 금룡이 고모와 사촌누나에게 시집살이를 합니다. 힘들어 하는 연화를 위해 금룡이는 친구들과 함께 뒷 동산에 올라가서 시간을 보냅니다. 금룡이가 연화에게 맛있는것도 주면서 힘들어 하는 연화를 위해 애를 씁니다. 7화 색시야 내가 지켜줄게 많이 시청해 주시고 구독, 좋아요, 부탁 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