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산책길

들썩들썩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모아모아 2시간! 신나게 달려보자~ #트로트클라쓰 #신나는오후 #메들리 #여수트로트에홀딱빠지다 #여수콘서트

松竹/김철이 2022. 6. 8. 11:01

들썩들썩 신나는 트로트 메들리 모아모아 2시간! 신나게 달려보자~ #트로트클라쓰 #신나는오후 #메들리 #여수트로트에홀딱빠지다 #여수콘서트

(클릭):https://www.youtube.com/watch?v=KsUlFGl1fmw

 

 

 

 

 

 

 

1. 마이진 (고장난 벽시계/그여자의 마스카라/10분내로/천년지기)

2. 이소나 (정말 좋았네/동백아가씨/물레야/강원도아리랑)

3. 요요미 (짝사랑/잡초/새벽비)

4. 고용준 (무조건/황진이/나무꾼)

5. 안율 (찐이야/한잔해/여행을 떠나요 )

6. 나영 (얄미운사람/당돌한여자/자기야)

7. 채윤 (찬찬찬/찰랑찰랑/땡벌)

8. 도윤 (열정/안동역에서/밤이면 밤마다)

9. 천재원 (님과함께/남자라는 이유로/10분내로)

10. 나상도 (페스티벌/널 그리며/날 떠나지마/쿵따리샤바라)

11. 후니용이 (흔들린우정/포기하지마+Money)

12. 소유미 (사랑의 배터리/오라버니/짠짜라)

13. 미기 (보약같은 친구/블링블링/빗속의 여인)

14. 장혜리 (사랑의 배터리/당돌한 여자/밤이면밤마다)

15. 홍시 (감수광/나는 행복한 사람)

16. 공소원 (미운사랑/찔레꽃/하이난사랑)

17. 당찬&서지오 (남이가/하니하니/돌리도)

18. 서주경 (한 많은 대동강/흙에 살리라/당신이 최고야)

19. 하동근 (황진이/무조건/자옥아)

20. 트윈걸스(사랑의밧줄/아이좋아라/10분내로)

21. 두리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얄미운 사람/사랑의 배터리)

22. 이정옥 (빗속의 여인/영원한 친구/남행열차/여행을 떠나요)

23. 설하수 (노랫가락 차차차/섬마을 선생님/님과함께)

24. 김태욱 (꽃을 든 남자/화장을 지우는 여자/천년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