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 나눔터

오늘 하루 수고한 너에게| 'J-Fam - 너의 죄를 씻으니' | 가톨릭성가

松竹/김철이 2021. 1. 19. 03:36

오늘 하루 수고한 너에게| 'J-Fam - 너의 죄를 씻으니' | 가톨릭성가

(클릭):www.youtube.com/watch?v=TEP9oBo50CU

 

 

 

 

 

 

 

 

 

오늘 하루 수고한 너에게 들려주는 '가톨릭 성가'

 

* J-Fam - 임마누엘 *

 

/- 윤혜숙 안젤라메리치

 

예전의 일들을 기억하지 않고

옛날의 일들을 생각하지 마라

내가 너의 죄를 기억하지 않고

내가 너를 새롭게 하리라

너는 내 손으로 빚어 만든 백성

너의 죄가 나를 괴롭혀도

나는 너의 죄를 씻어주는 이

내가 너를 새롭게 하리라

 

보라 내가 새 일을 하려 한다

너의 갈라진 마음에

그 사막과 같은 땅에

길을 내고 큰 강을 내리라

이미 내가 너를 통해

새 일을 시작했으니

너의 죄를 씻으니 잊었으니

이미 너는 새롭다

 

보라 내가 새 일을 하려 한다

너의 갈라진 마음에

그 사막과 같은 땅에

길을 내고 큰 강을 내리라

이미 내가 너를 통해

새 일을 시작했으니

너의 죄를 씻으니 잊었으니

이미 너는 새롭다

이미 너는 새롭다

너의 죄를 씻으니

이미 너는 새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