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 기도방

[가톨릭] 하느님의 어머니께 / 성녀 파우스티나 (배경음)

松竹/김철이 2024. 1. 1. 09:41

[가톨릭] 하느님의 어머니께 / 성녀 파우스티나 (배경음)

(클릭):https://www.youtube.com/watch?v=8JCRBlkhNpk

 

 

 

하느님의 어머니께 / 성녀 파우스티나

오. 마리아님,
저의 어머니이시며 모후시여,
저는 저의 영혼과 육신, 삶과 죽음
그리고 그에 따른 
모든 것을 어머니께  바칩니다.
저는 모든 것을 어머니의 손에 드립니다.
오, 저의 어머니, 제 영혼을
어머니의 순결한 망토로 덮어 주시고
마음과 영혼과 육신을 정결케 하는
은총을 구해 주소서.
어머니의 능력으로써 모든 적들로부터
저를 보호해 주소서. ...
오, 사랑스런 백합이시여!
저의 거울이신, 오 저의 어머니시여! (일기 79)
하느님의 어머니,
어머니의 영혼은 비탄의 바다에 던져졌습니다.
어머니의 아이를 보시고 고통을 견디고
사랑하는 법을 가르쳐 주소서.
제 영혼이 고통 때문에
부수어지지 않도록 강하게 해 주소서.
은총의 어머니,
하느님의 능력으로 살아가는 법을
저에게 가르쳐 주소서. (일기 315)
오, 사랑하올 어머니,
저는 어머니를 제 삶의 모범으로 삼습니다.
저에게 어머니는 빛나는 여명이십니다.
어머니 안에서 저는
제 자신을 잃고 황홀에 빠집니다.
오, 어머니, 티 없으신 동정녀시여,
어머니 안에서 하느님의 광선이 반사됩니다.
그 광채 한 가운데서 어머니께서는
저에게 주님을 사랑하라고 가르치십니다.
오, 원수들에게서 저를 보호하시는 저의 방패,
저의 피난처시여! 
보호자이시며 요새이시여! (일기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