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 나눔터

생활성가 - 열어주소서 (Live) - 찬양거룩한기쁨428회 / 노래 김유정 발레리아

松竹/김철이 2023. 6. 4. 00:45

생활성가 - 열어주소서 (Live) - 찬양거룩한기쁨428회 / 노래 김유정 발레리아

(클릭);https://www.youtube.com/watch?v=yuGkol9M3HA

 

 

 

열어주소서 (Live) - 찬양거룩한기쁨428회
작사 임두빈 안드레아
작곡 임두빈 안드레아
노래 김유정 발레리아

주님 나의 손을 잡아주소서
방황하는 마음 잡아주소서
내게 용기를 주소서
내게 믿음을 주소서
이겨 낼 수 있는 힘을 주소서

주님 나의 길을 비춰 주소서
주님 나의 길에 함께 하소서
주님 향한 나의 사랑
주님 향한 나의 희망
주님 빛을 통해 인도 하소서

에파타 제 맘을 열어주소서
에파타 제 삶을 열어주소서
어둠의 방황을 뚫고 나는 일어서리라
주님 나의 길을 비춰 주소서
에파타 제 맘을 열어주소서
에파타 제 삶을 열어주소서
웅크린 날개를 펴고 나는 일어서리라
주님 나의 손을 잡아주소서
하늘 끝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