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 나눔터

생활성가 - 내 품에 오너라 - 천주교 군종교구 프로젝트 앨범 “사랑의 계절”

松竹/김철이 2023. 3. 28. 09:01

생활성가 - 내 품에 오너라 - 천주교 군종교구 프로젝트 앨범 “사랑의 계절”

(클릭):https://www.youtube.com/watch?v=KbFchfcoUFQ

 

 

 

 

내 품에 오너라 - 천주교 군종교구 프로젝트 앨범 “사랑의 계절”

마타오10,28 참조

작사,작곡: 연형우

편곡 박상철

*

내 품에 오너라 너는 내 품에 오너라

내가 너에게 새 힘 주리니 너는 내 품에 오너라

 

1) 인생길 험하여 고통의 눈물이 흐를 때

내가 너의 등 뒤에 있으니 실망도 걱정도 말아라

*

내 품에 오너라 너는 내 품에 오너라

내가 너에게 새 힘 주리니 너는 내 품에 오너라

 

2) 깜깜한 어둠에 희망이 보이지 않을 때

내가 너의 가는길 비추는 등대가 되어주리라

*

내 품에 오너라 너는 내 품에 오너라

내가 너에게 새 힘 주리니 너는 내 품에 오너라

 

3) 세상이 너에게 고통의 쓴 잔을 준대도

너는 오히려 기뻐하여라 네가 받을 상급이 크단다

*

내 품에 오너라 너는 내 품에 오너라

내가 너에게 새 힘 주리니 너는 내 품에 오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