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 나눔터

생활성가 - 하느님 당신은 나의 모든 것 Ver.01 - 천주교 군종교구 프로젝트 앨범 “사랑의 계절”

松竹/김철이 2023. 3. 22. 09:12

생활성가 - 하느님 당신은 나의 모든 것 Ver.01 - 천주교 군종교구 프로젝트 앨범 “사랑의 계절”

(클릭):https://www.youtube.com/watch?v=u3stmh_E5Iw

 

 

 

하느님 당신은 나의 모든 것 Ver.01 - 천주교 군종교구 프로젝트 앨범 “사랑의 계절”

작사,작곡: Fr.현정수

편곡 박해형

노래 박세환 요한

 

십자가의 신비로

이 세상 우리를 구원하신 분

오 주여 가까이 오 주여 가까이

나의 맘에 내려오시어

죄 많은 인간이 무엇이기에

오 주여 이토록 돌보나이까

하느님 당신은 하느님 당신은

나의 전부 되시도다

*

하느님 당신은 나의 힘

나의 기쁨 되시니

나는 하느님 당신의 몸

가장 귀한 도구되리라

나의 주시여 나의 하느님

당신은 나의 구세주

하느님 당신은 하느님 당신은

나의 모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