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 나눔터

생활성가 - 나는 착한 목자다 - 천주교 군종교구 프로젝트 앨범 “사랑의 계절”

松竹/김철이 2023. 3. 14. 09:00

생활성가 - 나는 착한 목자다 - 천주교 군종교구 프로젝트 앨범 “사랑의 계절”

(클릭):https://www.youtube.com/watch?v=3lW-EUnvO1A

 

 

 

나는 착한 목자다

요한 10,7-15 참조

작사,작곡: M. J. Huston

편곡 박상철

*

나는 착한 목자다

착한 목자는 양들을 위해

자기 목숨을 내놓는다

나는 착한 목자다

 

이는 아버지가 나를 아시고

내가 아버지를 아는 것과 같다

나는 양들을 위하여 목숨을 내놓는다

*

나는 착한 목자다

착한 목자는 양들을 위해

자기 목숨을 내놓는다

나는 착한 목자다

 

어둠 속에 숨어 방황하는 양은

내가 부르는 소리를 들어라

마침내 한 목자 품에 들어와

하나가 될 것 이다

 

나는 양들의 문이다 나를 통해 들어오면

풀밭을 찾아 얻을 것이다 나는 구원의 문이다

*

나는 착한 목자다

착한 목자는 양들을 위해

자기 목숨을 내놓는다

나는 착한 목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