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 나눔터

생활성가 - 06.사랑" 이 한마디만을 - 갓등중창단 6집 / 처음의 약속 Primam Fidem (갓등중창단 골든 앨범

松竹/김철이 2022. 9. 25. 17:59

생활성가 - 06.사랑" 이 한마디만을 - 갓등중창단 6집 / 처음의 약속 Primam Fidem (갓등중창단 골든 앨범

(클릭);https://www.youtube.com/watch?v=P7Lrp21LWQ4

 

 

 

생활성가 - 06.사랑" 이 한마디만을 - 갓등중창단 6집 / 처음의 약속 Primam Fidem (갓등중창단 골든 앨범)

영상가사 포함 / (Remastering Ver.)

Fr.표창연 작사

Fr.표창연 작곡

 

사랑" 이 한마디만을

온 삶을 통하여

말씀하신 나의 주

나 지금 여기서 맹세하오니

나도 그의 삶을 따라 살리라

내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여

주님이신 하느님을 사랑하여라

또한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처럼

너희도 서로 사랑하여라

세상을 아름답게 해주는

단 한마디

주님께서 우리에게 보여주신

아름다운 사랑

사랑 이 한마디만을

그의 삶을 통하여

말씀하신 나의 주

나 지금 여기서 맹세하오니

나도 그의 삶을 따라 살리라

내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여

주님이신 하느님을 사랑하여라

또한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처럼

너희도 서로 사랑하여라

세상을 아름답게 해주는

단 한마디

주님께서 우리에게 보여 주신

아름다운 사랑

사랑 이 한마디만을

온 삶을 통하여

말씀하신 나의 주

나 지금 여기서 맹세하오니

나도 그의 삶을 따라 살리라

나도 그 삶을 따라 살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