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산책길

조정민 - 소낙비 [아이넷TV 음색]

松竹/김철이 2022. 7. 9. 10:20

조정민 - 소낙비 [아이넷TV 음색]

(클릭):https://www.youtube.com/watch?v=aisuCThV5aU

 

 

 

 

 

 

조정민 소낙비 (원곡 이연실)

 

어디에 있었니

내 아들아

 

어디에 있었니

내 딸들아

 

나는 안개 낀

산속에서 방황했었다오

 

시골의 황톳길을

걸어 다녔다오

 

어두운 속 가운데

서 있었다오

 

시퍼런 바다 위를

떠다녔었다오

 

소낙비 소낙비

소낙비 소낙비

 

끝없이 비가

내리네

 

무엇을 보았니

내 아들아

 

무엇을 보았니

내 딸들아

 

나는 늑대의 귀여운

새끼들을 보았소

 

하얀 사다리가

물에 뜬 걸 보았소

 

보석으로 뒤덮인

한길을 보았소

 

빈 물레를 잣고 있는

요술쟁일 보았소

 

소낙비 소낙비

소낙비 소낙비

 

끝없이 비가

내리네

 

무엇을 들었니

내 아들아

 

무엇을 들었니

내 딸들아

 

나는 비 내리는 날 밤에

천둥 소릴 들었소

 

성모 앞에 속죄하는

기도 소릴 들었소

 

물에 빠진 시인의

노랠 들었소

 

세상을 삼킬 듯한

파도 소릴 들었소

 

소낙비 소낙비

소낙비 소낙비

 

끝없이 비가

내리네

 

어디로 갔느냐

내 아들아

 

어디로 갔느냐

내 딸들아

 

나는 비 내리는

개울가로 돌아갈래요

 

뜨거운 사막 위를

걸어서 갈래요

 

빈손을 쥔 사람들을

찾아서 갈래요

 

무지개를 따다 준

소년 따라 갈래요

 

소낙비 소낙비

소낙비 소낙비

 

끝없이 비가

내리네

 

끝없이 비가

내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