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산책길

김소유 - 두 여인♬ 1시간 ?시원시원한 가창력 정통 트롯 여신의 신곡! ★히트예감★ 김소유 두여인 1시간 연속듣기

松竹/김철이 2022. 6. 17. 17:43

김소유 - 두 여인♬ 1시간 ?시원시원한 가창력 정통 트롯 여신의 신곡! ★히트예감★ 김소유 두여인 1시간 연속듣기

(클릭):https://www.youtube.com/watch?v=Uc23pM5RyJY

 

 

 

 

 

두 여인 / 김소유 [가사]

1.

한 사람이 두 여인을 사랑해도 되는건가요

어쩌면 좋아 어쩌면 좋아 안 되는 줄 알면서도

어차피 인생은 속는 거라고 그 누가 말을 했던가

그냥 갈래요 그냥 갈래요 어차피 정든 두 여인

이 세상에 내가 내가 다시 태어난다면

한 사람만 사랑할래요

2.

한 사람이 두 여인을 사랑해도 되는 건가요

어쩌면 좋아 어쩌면 좋아 안 되는 줄 알면서도

어차피 인생은 연극이라고 그 누가 말을 했던가

그냥 갈래요 그냥 갈래요 어차피 정든 두 여인

이 세상에 내가 내가 다시 태어난다면

한 사람만 사랑할래요

 

그냥 갈래요 그냥 갈래요 어차피 정든 두 여인

이 세상에 내가 내가 다시 태어난다면

한 사람만 사랑할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