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성 디딤돌

(서울대교구)_[대림 묵상 1] "나는 나자렛의 작은 여인, 마리아입니다" / 내레이션 - 백수현 리디아 (Eng Sub)

松竹/김철이 2021. 12. 1. 14:27

[대림 묵상 1] "나는 나자렛의 작은 여인, 마리아입니다" / 내레이션 - 백수현 리디아 (Eng Sub)

(클릭):https://www.youtube.com/watch?v=WmJ6IvBS1rg

 

 

 

 

 

[대림시기 묵상 1] "나는 나자렛의 작은 여인, 마리아입니다" / 내레이션 - 백수현 리디아 (English Subtitles Available)

 

+ 찬미예수님

 

아직 끝나지 않은 코로나19의 여파 속에 대림시기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천주교 서울대교구 사목국에서는 신자들이 보다 뜻깊은 대림시기를 보낼 수 있도록 "대림 묵상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특히 대림시기 고해성사(판공성사) 때 본당 신자들을 위한 사목자료로 적극 활용하시길 권합니다.

 

1124일부터 1215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2시에 총 4개의 묵상 영상이 천주교 서울대교구 사목국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됩니다.

 

1124- "나는 나자렛의 작은 여인, 마리아입니다"

121- "나는 의로운 사람, 요셉입니다"

128- "나는 양들을 돌보는 목동입니다"

1215- "나는 메시아를 기다려온 베들레헴입니다"

 

영상을 통해 보다 뜻깊은 대림시기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 자료화면

- “Jesus of Nazareth” (1977)

 

 

?BGM

 

- “Christmas Village”, Aaron Kenny

 

- “Forever Yours”, Wayne Jones

- “Invisible Beauty”, Aakash Gandhi

- “구세주 빨리 오사”, Piova Music

 

? 좋은 음악을 쓸 수 있도록 허락해주신 Piova Music 유튜브 채널에 감사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원곡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6o7S7xn2B3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