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산책길

이광조 - '사랑을 잃어버린 나' [KBS 콘서트7080, 20070505] | Lee Kwangjo

松竹/김철이 2021. 11. 17. 02:27

이광조 - '사랑을 잃어버린 나' [KBS 콘서트7080, 20070505] | Lee Kwangjo

(클릭):https://www.youtube.com/watch?v=gThkfGobyoY

 

 

 

 

해지는 하늘 위로 날려버린건

마지막 내게 남은 추억이야

세상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지

초라한 내가 싫어 눈을 감을 뿐

 

그대가 나를 보며 외면한 순간

뒤돌아 가는 내가 두려워서

수많은 사람들과 말을 했었지

이것은 꿈이라 생각하면서

지친 나의 모습위로 잠시 너를 바라봤지

조그만 사진 속에 하얀 얼굴을

이젠 너를 잊기 위해 꿈을 찾아가는 거야

허탈한 기억 속에서

 

시간이 지나가는 나의 모습에

또다시 떠오르는 너의 눈빛

오래 전 잃어버린 나를 찾아서

화려한 옷을 입어보기도 했어

 

그대가 나를 보며 외면한 순간

뒤돌아 가는 내가 두려워서

수많은 사람들과 말을 했었지

이것은 꿈이라 생각하면서

지친 나의 모습위로 잠시 너를 바라봤지

조그만 사진 속에 하얀 얼굴을

이젠 너를 잊기 위해 꿈을 찾아가는 거야

허탈한 기억 속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