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 나눔터

'심보연 엘리사벳 - 당신만이 나의 하느님' | 가톨릭성가 [오늘 하루 수고한 너에게]

松竹/김철이 2021. 5. 11. 01:29

'심보연 엘리사벳 - 당신만이 나의 하느님' | 가톨릭성가 [오늘 하루 수고한 너에게]

(클릭):www.youtube.com/watch?v=pNGwXjVkKfE

 

 

 

 

 

 

오늘 하루 수고한 너에게 들려주는 '가톨릭성가''

 

* '심보연 엘리사벳 - 당신만이 나의 하느님' *

 

- 이형진 가브리엘 /- 최은영 스텔라

 

주님은 아침에 부는

바람과 같고

따스한 오후에 햇빛처럼

세상의 모든 것 안아주시네

아름다운 손길로 날 감싸네

 

어느 날 비바람에

떨고 있을 때

두려워 말라며 내어주신 손

그 손길 지금도 잊지 못하죠

어둠에서 날 구원하신 주님

 

사랑도

자유도

행복도

당신께로 오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죠

 

나의 구원자

나의 방패

나의 산성

당신만이 나의 하느님

 

저를 낮추고

낮추고

낮춰야

그때 다시 세우시는 분

비우고

비우고

비워야

그때 나를 다시 채우시는 분

 

사랑도

자유도

행복도

당신께로 오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죠

 

나의 구원자

나의 방패

나의 산성

당신만이 나의 하느님

사랑도(사랑도)

자유도

행복도

당신께로 오지 않으면

아무 소용이 없죠

 

나의 구원자

나의 방패

나의 산성

당신만이 나의 하느님

당신만이

나의 하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