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가 나눔터

9020 그때 그 성가 #11. 내가 만난 그분 | 가톨릭 생활성가 | 권성일 작사,작곡 | 바오로딸, 추억, 갬성, 십자가의 길, 꽃다운 영혼, 사순 성가

松竹/김철이 2021. 3. 12. 01:42

9020 그때 그 성가 #11. 내가 만난 그분 | 가톨릭 생활성가 | 권성일 작사,작곡 | 바오로딸, 추억, 갬성, 십자가의 길, 꽃다운 영혼, 사순 성가

(클릭):www.youtube.com/watch?v=X-Go1BY3Jso&list=PLs3TW6vMOEqDdPBwKnVvRHpCkEk4b9jj_&index=1

 

 

 

 

 

 

 

 

오랜만에 찾아온 9020 그때 그 성가! #11번째노래는 - ? 내가 만난 그분 -입니다. 주님수난성지주일을 묵상하며 쓴 가사를 찬찬히 읽어보면 그날의 장면이 눈앞에 펼쳐집니다. 청년 예수님의 그 찬란하고 짧았던 마지막 하루, 노래로 묵상하며 주님 곁에 머뭅니다.

 

[가사]

태양이 작열하던 어느 날 나는

사람들 틈에 끼여 그를 보았다.

그는 어린아이와 같은 웃음을 머금고

군중을 내려다보았다.

자신을 죽이라고 외쳐대는 이들에게 보였던 그 얼굴을

난 잊을 수가

잊을 수가 없었다.

그 자유롭고 평안한 모습을

죽음을 준비하던 그 온화했던 모습은

죄인의 초라함이 아니었다.

자신을 통한 하느님과의 화해를 위한

새로운 시작이었다

그는 서른 셋의 꽃다운 나이로

하느님께 그의 영혼을 맡기며

우리를 떠나갔다.

하지만 난 결코 잊을 수가 없다.

그 당당했던 모습을

그 짧았던 하루를

 

이 곡은 가수 권성일씨 생활성가 음반

? 가자! 갈릴래아로 (2000) 1번 트랙에 수록된 곡입니다.

 

copyright 권성일. MCAKCC(Holymusic) All rights reserved. Used by permission.

제작: 바오로딸, &2000 Pauline, Korea